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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AI)

인공지능 시장규모와 성장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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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요소 분석에 의한 인공지능 시장

 인공지능 시장분석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구성요소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상 비서와 개인화된 온라인 경험과 같은 스마트 솔루션이 널리 사용됨에 따라 AI 서비스의 필요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AI 기능을 사용하여 고객 상호 작용 및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화되고 정확한 판매 예측을 만드는 등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합니다.

 

기술별 인공지능 시장

 인공지능의 종류는 다양하기 때문에 기술에 대한 이해 없이는 시장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AI 시장은 기술에 의해 더욱 세분화됩니다. 자연어 처리(NLP), 기계 학습, 컨텍스트 인식 컴퓨팅, 컴퓨터 비전 및 가상 에이전트는 AI 시장에서 사용되는 주요 기술입니다.

 

 자연어 처리는 음성 인식 및 자연어 이해와 같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시스템이 인간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계 학습은 명시적으로 프로그래밍되지 않고 경험을 통해 자동으로 학습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개발하는 과정을 말하고, 상황 인식 컴퓨팅은 스마트폰이나 자율주행차의 GPS 위치 서비스와 같이 주변이나 환경에 따라 행동을 조정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또한 컴퓨터 비전은 얼굴 인식과 같은 인식 작업을 위해 이미지를 처리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을 말하는데, 이는 낮은 가시성 조건에서 야간에 보행자를 감지할 수 있는 자율주행차의 역할을 합니다.

 

최종 사용자 산업별 인공지능 시장

 AI 시장은 최종 사용자 산업별로 소매, 의료 및 생명 과학, 자동차 및 운송, 은행, 금융 서비스, 보험(BFSI), 소비재 및 소매,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농업 및 식품, 에너지 및 유틸리티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이중, 소매 부문은 2020년 AI 시장에서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과 스마트 기기의 사용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맞춤형 앱과 같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이 앱은 예측 분석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실시간 데이터를 적용하여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맞춤형 환경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산업도 세계 인공지능 시장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자율주행 차량의 사용이 증가했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자 요금 징수, 램프 미터기, 적색등 카메라, 교통 신호 조정, 교통 신호 우선순위 및 여행자 정보 시스템과 같은 지능형 교통 시스템이 더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맞춤형 의료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의료 및 생명 과학 부문은 향후 몇 년 동안 가장 높은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자 개개인의 고유한 유전자 구성을 바탕으로 개인화된 의학이 표준의학의 한계를 넘어서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화된 당뇨병 치료(PMFD)는 한 사람의 유전자 구성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당뇨병을 예방, 진단, 치료 또는 모니터링하기 위한 전술을 수정합니다.

 

 

인공지능 시장규모와 성장 (3)

코로나19가 전 세계적 인공지능 시장에 끼친 영향 전 세계의 기업과 조직들이 코로나19의 결과를 처리하고 팬데믹 이후의 미래를 계획하고 있을 때, 이는 전 세계 AI 시장에 얼마나 큰 영향을 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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